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푸바오 이모티콘! 곧 핸드폰 케이스 출시?

에버랜드가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6일 출시한 판다 푸바오 이모티콘이 출시된 지 하루 만에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푸바오 이모티콘은 지난 2021년 출시된 ‘푸바오는 한 살’에 이은 ‘푸바오는 세 살’로 시즌 2인데요.

세 살이 된 푸바오의 성장 과정과 강철원 사육사와의 팔짱 데이트 등 24개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일 오전 10시 30분에 출시된 ‘푸바오는 세 살’은 출시 하루 만인 7일 모든 연령대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는데요.

또한 2년 전 출시한 ‘푸바오는 한 살’ 이모티콘도 현재 전체 연령대 인기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푸바오를 일상 대화나 생활에서 느끼고 함께 하고 싶어하는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푸바오 이모티콘 2탄을 준비했다. 특정 세대가 아니라 모든 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된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에버랜드는 지난 2021년 7월에 출간했던 포토 에세이 ‘아기 판다 푸바오’의 두번째 이야기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도 이 달 출시 예전입니다.

이 책은 첫돌 이후 세살까지 성장기를 담은 포토 에세이로 엄마 아이바오와 사육사간의 교감을 담은 사진 및 에피소드가 담겨 있는 책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삼성전자와 협업해 NFC 기술을 적용한 ‘푸바오 플립수트 케이스’를 8일 출시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갤럭시 Z 플립 5 하단에 푸바오 이미지가 담긴 플립수트 카드를 붙이게 될 경우 커버 스크린에 푸바오의 다양한 표정과 영상들이 구현된다고 합니다.

에버랜드 측은 “바오 패밀리에 대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실생활 곳곳에서 이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아이템을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